펨테크 브랜드 질경이가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해 첫 번째 큐레이션 박스(이하 퀸즈 박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여성의 건강과 편안함을 위해 몽주, 씨엘블루, 네바앤누니크 등 3개 브랜드와 협업했다.
퀸즈 박스는 여성들이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고, 자연스러운 활력과 에너지를 얻을 수 있도록 선별된 제품으로 구성됐다.
질경이의 대표 여성청결제로 보습·탄력·냄새 케어를 한 번에 해결하는 '질경이 오리지널', 칸디다균 항균 임상을 완료한 '에코아워시 골드 젤'과 함께 몽주 '구취케어 브레스 프레쉬 치약', 씨엘블루 'EGF 알부틴 수분 쿨링 진정 마스크팩', 네바앤누니크 '클렌징 오일'까지 5종의 제품이 포함됐다.
세계 여성의 날의 가치를 공유하고자 기획된 퀸즈 박스는 67% 할인된 가격에 제공되며, 9일 공식몰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질경이 박상미 전무는 "세계 여성의 날을 맞아 여성들이 선호하는 건강 케어 중심의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퀸즈 박스를 통해 많은 여성들이 자신의 건강을 돌보고, 스스로를 위한 선물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질경이는 페미닌 헬스케어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매년 세계 여성의 날을 기념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이러한 프로모션 이외에도 경력 단절 여성 우선 고용 정책, 맞벌이 부부를 위한 조기 퇴근 제도 등 다양한 복지 정책을 통해 전체 직원의 80%를 차지하는 여성 임직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지원을 확대하고 있다.
한편 질경이는 이번 퀸즈 박스를 시작으로 몸과 마음의 균형을 찾아줄 다양한 콘셉트의 큐레이션 박스를 선보일 예정이다.